skyf의 게임 개발기
[개발] 2021.05.28(금) 본문
오큘러스쪽에 SampleFramework를 보면 참고할만한 내용들이 많다.
일단 Locomotion 폴더쪽에 있는 내용들 중 Teleport 관련한 것들을 적용해볼 예정이다.
프리팹에 있는 <TeleportPointer>와 등등을 참고해보자
<Final IK>에 대한 연구가 필요하다. 팔목쪽이 회전되는 IK를 구현해야 한다.
손이 상하,좌우 일땐 영향이 거의 없어야하고 z축을 기준으로 회전할때 손목쪽 팔이 같이 회전이 되어야한다.
(단, 팔꿈치쪽 팔은 회전이 거의 안되야 한다.) Twist 효과
https://www.programmersought.com/article/29655194036/
【FinalIK】Full Body Biped IK - Programmer Sought
Full Body Biped IK analysis: Final IK includes an extremely flexible and powerful high speed lightweight FBIK solver for biped characters. Final IK is a very powerful, flexible and efficient FBIK based on bipedal walking characters (FullBodyIK: Full Body I
www.programmersought.com
<칼리브레이션>도 해보자
Final IK에 있는 칼리브레이터 씬과 스크립트도 참고해보자.
https://www.youtube.com/watch?v=-5GvMk4zRWs
부트캠프쪽
<HUD UI>(가상 헬맷 스크린)도 참고해서 구현해보기
<핸드 애니메이션>쪽은 부트캠프를 참고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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